택지지구 프리미엄 톡톡,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각광

admin 2024.05.06 01:52:29

20231204_184124.png

부동산 시장에서 신도시 및 택지지구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쾌적한 주거여건과 미래가치를 모두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쏠리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신도시 및 택지지구는 주택은 물론 도로,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와 녹지공간 등이 체계적으로 들어서면서 편리한 주거생활이 갖춰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러한 장점에 수요가 몰리며 완성 이후에는 지역을 대표하는 주거지로 거듭나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미래가치도 높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한 업계관계자는 "여기에 신도시 및 택지지구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만큼 상대적으로 가격부담도 적은 편"이라며 "이에 청약시장에서는 청약자들의 발길이 계속되면서 연일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울산에서는 대규모 택지지구로 개발되는 '다운2지구'의 첫 민간분양 아파트인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가 이 같은 택지지구 프리미엄과 함께 숲세권, 학세권까지 모두 갖춘 뛰어난 입지로 연일 인기를 높여가고 있어 관심이 쏠린다. 

단지 관계자는 "울산 다운2지구의 미래가치와 다운2지구 내에서도 핵심 입지여건을 갖췄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계약의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며 "특히 최근에는 울산시의 그린벨트 해제 발표와 단지 옆 서사유치원(가칭)의 건립 등 추가적인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s://www.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