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수준높은 대규모 커뮤니티로 삶의 품격 높여

admin 2024.05.06 01:51:25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 위주로 재편되면서, 삶의 질을 중시하는 수요자가 늘고 있다. 건설사들도 이에 따라 고품격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a2.png


업계 전문가는 "과거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이 단순한 모임을 갖거나 휴식을 취하는 공간을 넘어 문화를 누리는 복합공간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건설사들도 이러한 트렌드를 앞서가기 위해 지역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를 마련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고, 분양시장에서도 이러한 단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울산에서는 다운2지구에서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인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가 대규모 커뮤니티를 계획하고 다양한 고품격 시설을 도입해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는 다운2지구 B-2블록에 지하 3층~지상 25층, 20개동, 총 1,430가구로 조성되는 대단지 아파트다. 다운2지구 내 유일의 대단지 아파트로, 전 가구는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실제 단지는 다양한 체육시설과 여가시설, 아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학습, 소통의 공간까지 마련한 대규모 커뮤니티를 도입한다.

먼저 어린이풀이 포함된 실내수영장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GX룸, 탁구장 등을 도입해 입주민의 건강과 여가생활을 책임질 예정이다. 또 놀이방이 함께 있는 카페린이 마련되는 린 센터(Lynn Center)와 유아문고, 작은도서관, 남·녀구분 독서실 등이 구성되는 교육 특화 커뮤니티인 에듀 Lynn이 마련돼 아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일상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